식품/영양

고함량 비타민B <액티넘EX골드>,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도움

에너지 소모로 피로감 커지는 환절기, 피로통증 개선
환절기 면역세포 생성 및 활성화 돕는 ‘비타민B6’ 고함량 함유
비타민B군의 체내 흡수율 획기적으로 높여

 

한국헬스경제신문 이상혁 기자 | 환절기를 맞아 아시아를 대표하는 헬스케어 기업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대표 마크 프랑크)의 고함량 비타민B <액티넘EX골드>가 직장인들의 면역력 강화를 위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7일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에 따르면,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이 되면 우리 몸도 체온 유지를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기 때문에 쉽게 피로감을 느낀다. 감기 등 환절기 질환으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영양소 섭취를 통한 면역력 강화가 필요하다.


비타민B는 누적된 피로로 인한 체력 저하와 피로 통증 개선에 효과적인데, 식품으로 모두 섭취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영양제의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다. 이때 제품에 ▲비타민B 필수 성분이 최적의 조합으로 들어가 있는지 ▲비타민B가 많이 부족한 현대인들을 위해 각 성분이 고함량으로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글로벌 종합 비타민 시장을 이끌고 있는 <액티넘EX골드>는 눈의 피로, 목, 어깨 결림 등 피로 통증 개선에 필수적인 활성 비타민B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는 영양제이다. B1, B6, B12를 주성분으로 하며, 핵심 고함량 비타민들을 모두 활성형으로 함유해 효과를 더했다.


특히 <액티넘EX골드>의 주성분인 B6는 면역세포인 B림프구와 T림프구를 만들고 활성화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또한 새로운 혈액 세포를 만들고 림프계를 유지하는 데 있어서도 일정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토마토, 바나나, 닭고기 등을 통해서도 섭취할 수 있지만 충분한 양을 공급하기 위해서는 영양제의 도움이 필요하다.


지피테라퓨틱스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영양가 있는 식사와 충분한 휴식이 중요하지만 아파도 쉬기 어려운 K-직장인들에게는 영양제 섭취를 통한 면역력 증진이 필요하다”며 “세계 최초 ‘푸르설티아민’ 개발로 비타민B군의 체내 흡수율까지 획기적으로 높인 <액티넘EX골드>가 K-직장인들의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가을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