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여행객 따라온 광고, 김포공항 ‘액티넘EX골드’ 옥외광고 눈길

4월부터 봄철 신규 광고로 SNL ‘MZ 오피스’ 크루 모델 김포공항 대형 옥외광고 집행
VDT 증후군으로 인한 눈, 목, 어깨결림 등 ‘아픈 통증’과 봄철 피로 회복에 효과적
김포공항, 최근 2년 연속 아시아태평양 우수공항 선정, 국내외 유동인구 월 2백만 이상

 

한국헬스경제신문 이상혁 기자 |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대표 배한준)가 현대인의 필수 고함량 비타민 <액티넘EX골드>의 대형 옥외광고를 아시아의 관문인 김포공항에 4월부터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봄철 나들이 이용객들이 몰리는 김포공항에 새로운 옥외광고를 시작한 <액티넘EX골드>는 ‘효과의 차이가 능력의 차이’라는 컨셉으로 눈, 목, 어깨결림 등 아픈 통증과 봄철 피로에 지친 직장인들에게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으며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봄철 신규 광고에서는 ‘MZ오피스’ 코너로 인기를 끌고 있는 SNL의 멤버인 권혁수, 김민교, 김아영이 모델로 활약하며 K-직장인들의 필수 비타민 <액티넘EX골드>의 효능을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배한준 대표는 “70년 역사를 보유한 아리나민의 한국 브랜드인 액티넘EX골드를 소비자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국내외 유동인구가 월 2백만명을 넘는 아시아의 관문인 김포공항에서 옥외광고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봄나들이와 여행으로 이용객이 늘어나는 김포공항에서 광고를 진행함으로써 <액티넘EX골드>의 효능을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글로벌 종합 비타민 시장을 이끌고 있는 <액티넘EX골드>는 육체피로와 근육, 관절, 신경통 개선 효과에 도움을 주는 B1, B6, B12가 주성분인 비타민B군 영양제로, 현대인들의 VDT 증후군인 눈의 피로와 목, 어깨 결림 등 아픈 통증 개선에 필수적인 활성 비타민B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액티넘>은 체내 흡수율이 떨어지는 비타민B군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푸르설티아민’을 세계 최초로 개발, 체내 흡수율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푸르설티아민은 뇌세포벽(BBB, blood-brain-barrier)을 통과해 뇌의 티아민 농도를 높여 줌으로써 두뇌활동이 잦은 현대인들에게도 효과적인 성분이다.

 

실제로 제품 자체로 진행한 임상 실험에서 <액티넘> 섭취 환자의 80% 내외가 눈의 피로, 어깨 결림, 허리 통증 등에서 경도 이상의 증상 개선을 보이며 효과를 입증했다. 이는 개별 성분에 대한 임상자료만을 보유한 타 제품과 차별화된다. <액티넘>은 이 같은 효과와 함께 작은 정제, 목 넘김이 편함 등 3가지 특허를 가지고 있다.

 

 

관련기사

4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