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지피테라퓨틱스, 직장인 어필할 ‘액티넘’ 새 광고에 ‘MZ 오피스’크루 모델 발탁

22일 권혁수 등 ‘MZ 오피스’크루 신규 모델로 새로운 형식의 TV 광고 공개
‘액티넘EX골드’, 눈, 목, 어깨결림 통증 완화 효능을 K-직장인 대상 유머러스하게 표현
글로벌 종합비타민 ‘액티넘EX골드’, 현대인의 VDT 증후군 개선에 필수 비타민 B 고함량 보유

 

한국헬스경제신문 이상혁 기자 |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쥴릭파마의 커머셜 사업법인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대표 배한준)가 현대인의 필수 고함량 비타민 <액티넘EX골드>의 신규 광고 모델로 ‘MZ 오피스’ 크루를 발탁하고 새로운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액티넘은 육체피로와 근육, 관절, 신경통 개선효과에 도움을 주는 B1, B6, B12 가 주성분인 비타민 B 군 영양제로 글로벌 종합 비타민 시장을 이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광고되는 <액티넘EX골드>는 현대인들의 눈의 피로와 목∙어깨 통증 개선에 필수적인 활성 비타민 B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신규 모델로 권혁수, 김민교,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아영 등 SNL의 ‘MZ 오피스’ 크루를 발탁하여, 타 비타민 제품들과 차별화된 광고를 통해 직장인들의 필수 고함량 비타민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TV 신규 광고는 ‘효과의 차이가 능력의 차이’라는 컨셉으로, 현대 직장인들이 가장 흔하게 겪게 되는 피로와 통증을 ‘MZ 오피스’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살려 보여줌으로써 <액티넘EX골드>의 특성과 효능을 표현했다. 눈, 목, 어깨 결림 등 피로와 통증에 지친 현대 직장인들이 고함량 활성비타민 <액티넘EX골드>를 만나며 활기를 되찾는 스토리가 광고에서 유머러스하게 표현되었다.

 

<액티넘EX골드>를 섭취한 ‘MZ 오피스’크루들이 활력을 느끼며 액티넘을 들고 점프하는 모습이나, 작은 제형으로 목넘김이 편하다는 위트 있는 장면 등을 통해 <액티넘EX골드>의 강력한 효능과 복용의 편의성이 강조되었다.

 

지피테라퓨틱스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K-직장인들에게 유쾌한 웃음으로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SNL 크루의 모습이 현대인들의 육체 피로와 통증에 초점을 맞춘 <액티넘EX골드>와 잘 맞아 신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스마트폰, 컴퓨터와 같은 영상 기기를 오랫동안 사용하여 생기는 눈의 피로, 어깨, 목 통증 등의 VDT 증후군(Visual Display Terminal)을 흔하게 겪는 30-40대 K-직장인들에게 글로벌 종합 비타민 액티넘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액티넘EX골드>는 활성형 비타민 B12 메코발라민을 1,500mg 함유하고 있어 현대인들의 눈의 피로와 목∙어깨 통증, 허리통증 등의 개선에 필수적인 B1, B6, B12 등 활성화 비타민 B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세계 최초로 개발한 푸르설티아민이 체내 비타민 흡수율을 높여주며 뇌세포벽(BBB, blood-brain-barrier)까지 쉽게 통과한다는 장점이 있다. 

관련기사

44건의 관련기사 더보기